언리얼에서는 자체 Iterator를 제공해준다.
레벨 내의 특정 액터를 가져오고 싶다하면 TActorIterator를 사용하자.
for(TActorIterator<액터클래스> ActorIt(GetWorld()); ActorIt; ++ActorIt)
{
//TODO...
}
액터가 아닌 다른 것을 가져오고 싶을 떄는 TObjectIterator를 사용하면 된다.
참고로 TActorIterator는 에디터의 월드아웃라이너 순서대로 가져오진 않는다. TObjectIterator는 모르겠다.
'언리얼 > 기능, 팁 등등 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캐릭터의 이동 및 회전 보간(마우스 클릭, TopdownView) (0) | 2018.10.25 |
---|---|
[UE4]캐릭터의 속도 계산 (0) | 2018.08.10 |
[UE4]카메라 LookAt (0) | 2018.08.09 |
[UE4]위젯 블루프린트로 만든 UI요소 C++ 접근 (0) | 2018.07.22 |
[UE4]Tick 끄기(업데이트 끄기) (0) | 2018.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