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DL/리듬게임(C, C++)

포스팅 예정

by 개발펭귄 2018. 1. 14.

.bme 파일은 이미 파싱이 완료되고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상태였고 지금까지 .bms 파일을 파싱하고 있었습니다.


큰 차이는 없으나 롱노트를 읽어들이는 부분에 있어 차이가 있는데 몇몇 예시파일들이 말도 안되는 박자를 가지고 있어서 일단 이 부분은 스킵하고 적당한 박자가 있는 것으로 현재 bms 파싱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아직 github 업데이트는 안했고 다음 과정을 차례로 할 예정입니다.


 1. BPM 관련

 2. BME 파싱

 3. BMS 파싱

 4. BME/BMS 파싱 비교

 5. 리팩토링

'SDL > 리듬게임(C,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젝트 리소스 구조 및 클래스 설명  (0) 2023.04.11
리듬게임 영상 참고용  (0) 2020.12.14
02. 리듬게임 BPM  (0) 2018.01.22
01. 현재 진행 상황  (0) 2018.01.07
00. 리듬게임 Github  (2) 2018.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