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e 파일은 이미 파싱이 완료되고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상태였고 지금까지 .bms 파일을 파싱하고 있었습니다.
큰 차이는 없으나 롱노트를 읽어들이는 부분에 있어 차이가 있는데 몇몇 예시파일들이 말도 안되는 박자를 가지고 있어서 일단 이 부분은 스킵하고 적당한 박자가 있는 것으로 현재 bms 파싱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아직 github 업데이트는 안했고 다음 과정을 차례로 할 예정입니다.
1. BPM 관련
2. BME 파싱
3. BMS 파싱
4. BME/BMS 파싱 비교
5. 리팩토링
'SDL > 리듬게임(C,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젝트 리소스 구조 및 클래스 설명 (0) | 2023.04.11 |
---|---|
리듬게임 영상 참고용 (0) | 2020.12.14 |
02. 리듬게임 BPM (0) | 2018.01.22 |
01. 현재 진행 상황 (0) | 2018.01.07 |
00. 리듬게임 Github (2) | 2018.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