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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L/리듬게임(C, C++)

01. 현재 진행 상황

by 개발펭귄 2018. 1. 7.

버전 별 기능 구현 및 버그 수정은 GitHub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버전 별로 구현한 기능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1. 버전 1.0

- 노트 판정의 세분화

- 콤보를 콘솔에서 출력



2. 버전 2.0

- 싱글 트랙에서 멀티 트랙으로 구현 완료

- 노트 판정에 따른 이펙트

- 일부 중복코드 리팩토링

- 스코어 시스템 추가

- Pause 기능 추가(중지: F4, 재개: F5)

- ResoureManager 추가 - 로딩 시간 최적화

- 음악 볼륨 증감(- : F1, + : F2)



3. 버전 3.0, 3.1

- 1트랙, 4트랙 선택 기능 삭제(불필요 하다고 느낌)

- 롱노트 구현 및 판정(키를 뗐을 때의 판정)

- 노트를 트랙에서 독립적으로 랜덤 생성


- 키 타입 추가: Neutral, Press, Holding



4. 버전4.0(진행 중)

- BMSE파싱 본격적으로 시작

BMSE 파싱 진행 현황

* BMSE를 파싱해 노트를 박자에 맞게 각 트랙에 배치 완료 (다음 포스팅 때 이 부분은 자세히 설명하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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