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 #include "UObject/ConstructorHelpers.h" static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UMaterial> Material(TEXT("에디터 상에서 머티리얼 레퍼런스를 복사하면 해당 머티리얼의 경로를 가져올 수 있다")); |
마우스 커서 데칼 로드 예제
1 2 3 4 5 6 7 8 9 10 11 12 | //Set Cursor Decal CursorToWorld = CreateDefaultSubobject<UDecalComponent>("CursorToWorld"); CursorToWorld->SetupAttachment(RootComponent); { static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UMaterial> DecalMaterialAsset(TEXT("Material'/Game/Materials/M_CursorDecal.M_CursorDecal'")); if (DecalMaterialAsset.Succeeded()) { CursorToWorld->SetDecalMaterial(DecalMaterialAsset.Object); } CursorToWorld->DecalSize = FVector(16.0f, 32.0f, 32.0f); CursorToWorld->SetRelativeRotation(FRotator(0.0f, -90.0f, 0.0f).Quaternion()); } | 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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