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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버그 일지

[UE4]Anim 블루프린트 Threadsafe 경고 해결

by 개발펭귄 2018. 12. 5.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트랜지션룰을 셋하고 있다.


GetCurStateType은 enum값을 가져오는 함수로 meta = (BlueprintThreadSafe)가 UFUNCTION 내에 선언되어 있다.


그런데도 자꾸 저런 경고가 뜬다.


블루프린트 함수를 뒤져보니 GetPlayerCharacter와 형변환은 meta가 NotBlueprintThreadSafe로 되어 있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었다.


1. 클래스 세팅에서 Multithread 옵션을 끈다.

2. 해당 값을 블루프린트 내의 변수에 저장해서 쓴다.


2번을 이용하여 해결했다.



Curstate라는 변수에 저장하여 해당 변수를 이용하여 트랜지션룰을 만들었더니 해결되었다.